86세 전원주, 결정사 가입 “팔뚝 큰 완벽한 연하남 원해”
mzkvnovw
조회18
댓글0


배우 전원주가 86세의 나이에 결혼정보회사에 가입하며 새로운 인연 찾기에 나섰다.

27일 유튜브 채널 ‘전원주인공’에는 ‘남은 인생은 나를 위해 투자?!’라는 제목의 짧은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전원주는 노블 시니어 전문 결혼정보회사를 방문해 “완벽하고 팔뚝도 좀 크고 남자다운 남자를 만나고 싶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그는 직원에게 “서로 손잡고 갈 수 있는 남자가 있으면 한 번 인생의 동반자로 알아봐 달라”고 요청했다.

결혼정보회사 측이 “연하가 좋으시냐”고 묻자 전원주는 “나보다 나이 많은 것보다는 연하가 좋다”고 답했다. 또 “80세 넘으신 회원분들도 계신다”는 말에 “진짜 있냐”며 놀라워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전원주는 연하 남성에게 사기를 당한 일화를 털어놓은 바 있다. 지난 9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해 “등산하다 만난 잘생긴 연하 남성이 친근하게 다가왔는데 알고 보니 속내는 돈이었다”며 “너무 잘생겨서 생전 처음 돈을 빌려줬는데 5000만원을 못 받았다”고 밝혔다.

1939년생인 전원주는 올해 86세로, 연극무대를 거쳐 드라마·영화·예능 등에서 활약해왔다. 꾸준한 활동과 유쾌한 입담으로 세대 불문한 사랑을 받고 있다.







“딸한테 몇천원짜리 케이크도 못 사줬다”…정가은, 생활고 고백
‘홍진경 김치 쓰레기봉투에?’ 덱스 논란에 홍진경 해명…“준 적 없다”
“지적 허영심 있다”…박보영, 남다른 독서 애정 공개
신지, ♥문원 논란에 결국 눈물 “팀에 피해 갈까 무서워…댓글 다 본다”
‘1900:1 뚫고 아나운서 합격’ 장예원, 펑펑 울며 “후회하게 해주겠다”
“유부남에 女 소개” 가정 파탄 의혹에…박시후, 입 열었다
‘59세’ 지석진 “60세에 방송 관두고파” 과거 발언…런닝맨 어찌되나
박나래, 갑작스러운 방송 불참 이유…“경찰 신고 상태”
‘장녀’ 남보라, 가족사 고백…동생 죽음 언급하며 ‘눈물’
‘김문수 지지’ JK김동욱, ‘李 당선’에 “내 눈을 의심…겪어보면 알겠지”






18m35fc
세부작업내역 총 0